본문 바로가기

스포터 SPOTER/스포터 리뷰

[스포터 승부예측] 11월 16일 브라질 아르헨티나 분석

스포터란?

 

더보기

스포라이브(SPOLIVE)와 기자(Reporter)의 합성어로

스포츠 기자 & 경기 분석가를 일컫는 신조어를 의미합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스포터 1기의

승부예측 타임이 돌아왔습니다아아아앙~~~~

 

대한민국과 레바논은

고구마 같은 경기력과 매우 부실한 그라운드 상태로

무승부를 거두고 말았는데요!!

(이 경기를 맞춘 스포터의 안주형 기자가 미친 것 같습니다....)

.

.

.

오늘 경기는 훨씬 더 빅매치인

브라질 vs 아르헨티나

경기입니다!!!

 

브라질 vs 아르헨티나

 

대륙 간 컵 예선 경기나

월드컵 예선 경기가 아직 진행되지 않는

남미 국가들은 친선전을 통해 A매치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데요,,,

 

브라질과 아르헨티나는 유럽에서 가까운

중립지역인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경기를 치른다고 합니다!!

 

브라질은 아르헨티나전 이후

아부다비에서 대한민국과 평가전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근두근)

 

브라질 vs 아르헨티나 역대 전적 및 최근 경기 결과 <스포라이브 데이터 센터>

 

최근 A매치 4경기째 무승인 브라질은

(3무 1패)

메시가 포함된 아르헨티나와 라이벌전을 준비 중입니다

 

아르헨티나는 브라질과는 상반되는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 3승2무로 브라질 보다는 낫다고 합니다!!

 

이전 경기에는 에콰도르를 상대로

대량 득점을 퍼붓기도 했는데요,,,

 

다음은 예비 축구 전문 기자이자,

전문 경기 분석가인 스포터의 승부예측을 보실까요??

 

어쩐일인지 스포터의 의견은

반반으로 갈렸는데요,,,

 

이러다가 무승부가 나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시의 복귀로 천군만마를 얻은 아르헨티나가

지난 코파아메리카전에서의 패배에 대한

설욕을 이루어낼 수 있을까요...?

 

그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토요일 새벽 2시에

펼쳐지는 경기,, 놓치지말고 시청하세요!!!

 

더 자세한 자료와 정보,

그리고 예측을 통해 스포츠를 더욱 즐겁게 즐길 분들께서는!

아래 ↓스포라이브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polive.com

 

스포라이브

합법 스포츠 승무패 게임, 축구, 농구, 야구 게임 등, 스포츠 캐주얼게임, 경기 데이터 및 매치분석 제공

www.spolive.com

 

그리고 한 가지 더!!

스페인식 타파스 음식과 맛있는 양식과

꿈뻑 죽는다는 6가지 JMT 생맥주가 즐비한

스포라이브펍

으로도 놀러오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라이브 | 김홍민 | 서울 강남구 학동로 206 , 2층 (논현동, 동화빌딩) 우편 번호 (06104)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21573 | TEL : 02-1522-6437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강남-02053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