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스포라이브 위클리픽

스포라이브 위클리픽 적중결과 - 20160702 7월 1주차

안녕하세요!


스포츠적중쾌감 스포라이브 입니다!


시원한 장맛비가 내리는 월요일 이네요

얼마나 기다렸던 장마인가..ㅠ_ㅠ

시원한 빗줄기로 마음까지 시원해지기 바랍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지난주 스포라이브 위클리픽 결과를 살펴볼까요??




스포라이브와 함께하는 YTN 스포츠24


조윤경 아나운서가 전하는 스포라이브 위클리픽!






이번주는 6경기중에 3경기 적중 성공!


50%의 적중률을 보여줬네요!


아쉽게도 지난주보다 적중율이 떨어졌네요 ㅠ_ㅠ


과연 어떠한 경기가 스포라이브의 예측을 벗어났을까요? 한번 살펴볼까요~?




첫번째는 K리그 수원FC와 전북의 경기 예측이였네요!


스포라이브는 전북의 승리를 예측했지만 결과는 아쉽게 무승부 ㅠㅠ


지난 제주전부터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수원FC가 전북을 상대로 홈에서 멋지게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최종 2:2로 무승부! 적중 실패




두번째 경기 역시 K리그 전남과 성남FC의 경기입니다!


스포라이브는 이경기 역시 무승부를 예측하였는데요


성남 티아고 선수의 활약으로 성남의 1:0 승리


적중 실패 ㅠㅠ


전남은 이번 경기를 통해 11위로 성남은 4위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남은 4경기는 일본 J리그 경기를 예측해보았는데요 

같이 보실까요~?


가시마엔틀러스 vs 감바오사카

최종 1:3으로 감바오사카 승리!

적중 실패 ㅠㅠ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우라와레즈

최종 1:2으로 우라와레즈 승리!

적중 성공!



가시와 레이솔 vs 알바렉스 나가타

최종 1:0으로 가시와 레이솔 승리!

적중 성공! 



오미야 아르디자 vs 나고야 그램퍼스

최종 1:0 으로 오미야 아르디자 승리!

적중성공!



이번주는 6경기중 3경기 적중!

 50%의 적중율을 보여줬네요!




이번주는 혼돈의 K리그 였네요 ㅠㅠ 


그래도 최근 무기력하던 수원FC가 전북을 상대로 멋진경기를!


다소 주춤했던 성남이 전남을 상대로 멋진 승리를 거두어서 


기쁘네요 ^^




이번주 토요일도 어김없이 방송되는 스포라이브와 함께하는


YTN 스포츠 24 위클리픽!


다가오는 토요일 모두 채널고정 해주세요



PLAY THE GAME 스포라이브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스포라이브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스포라이브 | 김홍민 | 서울 강남구 학동로 206 , 2층 (논현동, 동화빌딩) 우편 번호 (06104) | 사업자 등록번호 : 264-81-21573 | TEL : 02-1522-6437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5-서울강남-02053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